엘림장로교회의 비전과 목표

엘림장로교회는 지난 15년 동안 3가지의 신앙생활 목표와 4가지의 목회비전을 가지고 부흥하는 교회로 주님 앞에 쓰임받고 있는 교회입니다.



3대 신앙생활 목표

⑴. 은혜로운 신앙생활

처음 예루살렘교회처럼 은혜로운 신앙생활이 되는것이 목표입니다. 지금 이 목표의 완성을 우리의 눈으로 보고 느끼고 감격하고 있습니다. 우리 교회는 사랑이 있습니다, 감사와 섬김이 있습니다.


⑵. 아름다운 인생

엘림장로교회는 힘들고 지치고 상한 심령들이 예수님의 손길로 영적인 치유를 체험하여 강력한 세상의 도전앞에서도 항상 감사하는 이민생활을 통하여 하나님께 영광을 돌리고 있습니다. 와 보라!


⑶. 풍성한 이민생활

우리가 미국에 이민을 온것은 보란듯이 하나님께서 주시는 복을 통하여 풍성한 이민생활을 꿈꾸고 있습니다. 이 목표를 완성하기 위하여 열심히 기도하면서 삶의 현장에서 잘되는 역사가 일어나고 있는 교회입니다.



4가지 목회비전

엘림장로교회 유영채목사는 1987년에 교회를 개척하여 목회를 시작할때부터 변함없이 목회현장에 새겨 넣은 4가지 목회자의 비전이 지금까지 살아있습니다.


⑴. 선교의 비전입니다.

땅끝까지 이르도록 복음을 전파하는 것이 교회의 사명임을 자각하고 있습니다. 물질이 남고 풍성하기 때문에 선교하는것이 아니라, 사명이기 때문에 믿음으로 절약하여 선교사를 파송하고 선교지에 성전을 건축하는 일들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⑵. 일꾼 양육의 비전입니다.

일꾼 양육의 비전을 통하여 초대교회훈련학교와 자체로 운영되는 평신도 신학교와 교육위원회에서 운영하는 토요학교가 일꾼 양육의 비전을 실현하는 장소입니다. 많은 일꾼들이 진정한 그리스도의 일꾼으로 만들어지도록 달려가고 있는 교회입니다.


⑶. 재생산의 비전(DT)입니다.

재생산이 없는 신자는 미래가 없습니다. 개개인들이 자신안에서 진정한 그리스도인으로서 거듭나는 능력을 통하여 세상을 변화시키고, 삶을 바꾸는 역사가 교회 안에서 일어나고 있습니다. 그리고 나아가서 나와 같은 신앙인을 만들어내는 것이 소원이고 이것이 예수 그리스도앞에서 우리가 가지고 있는 신앙생활의 자신감입니다.


⑷. 교회를 세우는 비전입니다.

당회장목사와 함께 모든 성도들이 교회를 세우는것이 마지막 비전입니다. 선교지에 교회를 세우고 성전을 건축하는것과 엘림장로교회가 꿈꾸고 있는 우리와 같은 또 다른 교회를 영적인 출산을 통하여 세우는것이 우리의 기도 제목입니다. 그래서 머지않아 제2의 엘림장로교회가 이 지역에 세워짐으로 하나님께 영광 돌리는 그때를 눈앞에 두고 있는 교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