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기본에 충실하면서 영적인 체력을 길러야 합니다.

2014년을 맞이하여 신앙생활을 어떻게 할것인가에 대하여 많은 성도들이 고민하면서 기도하고 있습니다. 엘림장로교회는 여러분들의 결단을 돕기위하여 많은 일들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서 교육부서는 토요학교와 여름수련회와 더불어서 정기적으로 자녀들과 교사들이 하나가 되기 위하여 많은 모임을 갖고 있습니다. 청년들도 열심히 모이고 있습니다. 장년부는 초대교회훈련학교와 평신도 신학교와 제자훈련 등이 있습니다. 이런 준비된 모임에 열심을 다하여 참여하는것이 영적인 결정에 큰 도움이 된다는 것입니다.

기본에 충실하자는 것입니다, 기본에 충실하지 않으면 그 위에 건물을 올릴 수 없습니다. 공부하는 학생들에게 체력이 뒷받침되지 않으면 아무리 좋은 머리를 가지고 있을지라도 결정적인 순간에 포기해야 하는 일들이 벌어진다는 것을 우리는 잘 알고 있습니다.

2014년은 마라톤과 같다고 할 수 있겠습니다. 마지막 12월까지 잘 달려가려고 한다면 영적인 체력이 아주 중요하다는 것을 알아야 합니다. 그러므로 엘림장로교회안에서 진행되는 기본적인 모임에 사명감을 가지고, 열심을 다하여 참여하는것이 기본체력을 준비하는것과 마찬가지라고 할 수 있습니다, 하나님께서는 우리에게 특별한 것을 요구하시지 않습니다.

사도바울의 고백을 생각하십시오.“형제들아 나는 아직 내가 잡은 줄로 여기지 아니하고 오직 한 일 즉 뒤에 있는 것은 잊어버리고 앞에 있는 것을 잡으려고 푯대를 향하여 그리스도 예수안에서 하나님이 위에서 부르신 부름의 상을 위하여 좇아가노라 (빌3:13-14) 라고 하였습니다.

두 가지를 말씀하고 있습니다, 가장 일반적이고 평범한 기본적인 사명에 충실하겠다는 다짐과 더불어서 위에서 부르신 부름의 상을 위하여 좇아가려고 한다면 가장 중요한것이 영적인 체력이라고 바울은 말하고 있습니다.

2014년 끝까지 달려갈 수 있는 영적인 체력을 위하여 엘림장로교회 모든성도들이 열심으로 기도하고 성경읽고, 열심히 사랑하고, 전도하는 일에 힘쓰는 좋은 시작이 되시기를 바랍니다. 엘림장로교회 모든 성도들을 사랑합니다.

열둘 샘물 컬럼 리스트